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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주 묻는 질문

    작성자 뉴트리코스트(ip:)

    작성일 2020-12-16

    조회 201

    평점 5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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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용

    <고객 응대 관련>

    0. 게시판에 문의했는데 언제 답변 해주시나요? / 등록되어 있는 고객센터 번호로 연락했는데 받질 않으시네요. 언제 연락이 가능한가요?

    당사의 고객 응대가 미국 현지 시간을 기준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한국 시간으로 응대가 다소 늦고 연락이 원활히 되지 않은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한국시간 기준으로 연락 가능한 시간은 밤 11시 30분 ~ 오전 9시 30분 입니다. (미국 휴무일, 점심 시간 등 제외)

    해당 시간에 전화 상담이 어려울 경우, 문의글 혹은 문자 남겨주시면 한국 시간 오전 중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배송 관련>

    1. 상품을 잘못 주문 했어요. 어떻게 취소할 수 있나요?

    -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교환/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    판매되는 모든 상품은 해외에서 배송되는 해외구매대행 상품이므로, 배송 중인 경우 취소/교환/환불이 불가하며, 고객님께서 상품 수령 후 반품으로 진행되게 됩니다.

    -    반품비용, 물류관리 수수료, 국제왕복배송비 등을 포함하여 기본 2만원 이상의 반품비가 발생하며, 상품에 따라 비용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주문하실 때 수취인, 통관부호, 주소, 상품 옵션 등을 꼼꼼히 확인하신 후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    취소 신청 시 배송단계 참고 바랍니다. (운송장 번호가 등록되기 전이라도, 운송장이 발급된 과정에 있을 수 있으므로 취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운송장 등록 전에 취소 문의를 카카오톡 "뉴트리코스트" 검색하셔서 문의주시거나 본사이트 문의글에 올려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


    2. 반품 비용은 얼마인가요?

    -    판매자 귀책의 경우 판매자가 비용을 부담하나, 구매자 귀책 (단순변심, 옵션 잘못 선택함)으로 인한 교환/반품 비용은 고객님의 부담입니다. 반품 비용은 상품의 반품 안내란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3. 라벨, 제품 이미지가 상점에 등록된 것과 달라요. 반품 원합니다.

    -    제품 라벨이 변경되어 등록된 상품과 다른 이미지의 라벨이 배송될 수 있으나, 같은 상품이기 때문에 이는 반품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상품 상세 설명의 "면책 사항"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의 용기의 재질이 변경되면서 뚜껑 등의 디자인 및 색이 변경될 수 있으며, 반품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4. 엉뚱한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 상품에 이물질이 들어갔어요. 반품 원합니다.

    -    문의주신 내역에 대한 확인을 위해, 받으신 상품과 하단에 있는 LOT#를 사진으로 찍어서 purchasecs123@gmail.com

    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예시) LOT#20061562 EXP: 06/2023

    -    보내실 때 고객님의 성함과 주문일자, 상점명을 함께 보내주시고, '~상품을 주문했는데 ~이 왔어요', 또는 '~상품을 주문했는데 ~에 이상이 있어요' 의 형식으로 메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사진 확인 후 처리 해드리겠습니다.


    5.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모든 제품은 LA에서 출고되면 출고 당시 우체국 택배번호가 부여됩니다.

    LA출고 - 항공배송 - 세관통관 - 우체국 접수 후 부터 우체국 택배 추적이 가능합니다.

    주문일로분터 영업일 기준 약 3일 후 부터 추적이 가능하니 이 점 기억해주세요.


    6. 개인통관부호는 무엇이고 어떻게 발급할 수 있나요?

    -    개인통관고유번호는 해외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 반드시 필요한 개인 확인용 번호로 관세처에서 발급받으시면 계속해서 사용가능합니다. 

    -    예시:P123456789012

    -    알파벳 P로 시작하는 12자리번호

    -    통관번호 입력 오류 또는 무단 도용의 경우 구매자 귀책사유로 인해 통관이 되지 않습니다.

    -    수취인 이름과 통관번호 명의자가 일치해야 합니다.

    -    개명을 하셨다면 개명후 개인통관번호를 다시 발급받아 주셔야 합니다.

    -    다른 사람의 통관번호를 사용하거나 대신 주문하여 수취인 성함과 명의자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 세관에 물건이 묶이게 됩니다. 

    -    예시:주문자 홍길동 / 수취인 김성희 -> 반드시 김성희님의 통관번호를 넣어주셔야 합니다. 

    -    개인 통관번호 오류 및 명의자 불일치일 경우, 관세청에서 문자를 발송합니다. 관련 서류는 본인이 직접 제출 하셔야합니다.

    -    또한 이 문제로 인한 배송지연에 관련하여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개인통관고유번호 발급방법: 네이버에 '개인통관 고유번호'라고 검색 후 관세청 홈페이지에서 개인인증 후 발급 가능합니다. (약 2~3분 소요)


    7. 주문을 했는데 개인통관부호를 입력하는 란이 없었어요. 개인통관부호를 잘못 입력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개인 통관번호 누락, 오류 혹은 명의자 불일치일 경우, 관세청에서 안내 문자를 발송합니다.  안내에 따라 수취인의 개인통관번호를 세관에 안내해주시면 됩니다.

    -    통관이 되지 않는 부분에서는 저희가 미리 연락드리기도 하지만 관세청에서 먼저 연락드립니다. 문의 전 꼭 확인부탁드리겠습니다.


    <상품 관련>

    8. 상품 섭취 방법, 부작용 등이 궁금해요.

    -    모든 상품에 대한 섭취방법은 상품 상세 페이지 설명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세부적인 적합량, 부작용 등 관련해서는 고객님마다 다를 수 있으므로, 가장 정확한 안내를 위해서는 전문의와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9. 유통기한은 언제까지인가요?

    -    모든 제품의 출시 유통기한은 2~3년이며, 최소 6개월 이상의 안전한 제품 또는 권장량에 따른 섭취일에 맞는 제품만을 유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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