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SH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고객만족센터

    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뉴트리코스트(ip:)

    작성일 2023-08-26 01:46:39

    조회 6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저희 상점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먼저, 당사의 고객 응대가 미국 현지 시간을 기준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한국시간으로 응대가 다소 늦고, 연락이 원활히 되지 않은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뉴트리코스트 다이제스티브 엔자임 120캡슐이 품절되었습니다. 본사에서 입고 예정이었으나 예정이 변경되면서 안내가 늦은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품절 안내 관련해서 070-4349-3582 전화번호로 문자 안내드렸는데, 인터넷 문제 혹은 스팸처리되어 안내가 가지 않은 것 같습니다. 재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기
    9/17에 LA창고 에 입고되어 출고될 예정입니다. (해당 날짜 후 영업일 5일이내로 배송이 완료됩니다.) 상품수령을 여전히 원하시는 경우 대기하시면 됩니다.
    환불
    환불을 원하시면 주문하신 사이트를 통해 환불(반품,주문취소)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게시판 문의글을 통해 요청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